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두명이서 싸게먹는 신내동 해물 아구찜 맛집 오늘손칼국수앤찜

맛집 vs 낫집

by 편입피플 2020. 3. 30. 00:33

본문

반응형

오랜만에 해산물이 땡겨 본가인 신내동 아구찜 맛집에 다녀왔어요.

 

매콤한 해산물이 먹고싶을 때 자주 가는 장소 오늘손칼국수&찜 입니다.

신내동 스타벅스 골목으로 들어가셔서 한블럭만 들어오시면 도보1분 거리에 2층에 있으니 찾기 쉬워요.

 

오늘손칼국수&찜 메뉴판

신내동에서 가족 단위 또는 회식에서 많이들 찾는 해물찜으로 인기가 많은 곳이라 다소 시끄럽습니다..ㅋㅋ

조용한 곳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조금 불편함을 느낄 수 도 있습니다.

 

와이프와 둘이서 가기엔 아구찜과 해물찜 가격이 좀 쎈편이죠?

小 45,000(2~3인)  中 59,000(3~4인)  大 72,000(4~5인) 둘이서 먹기엔 소자를 시키기엔

양이 상당히 많습니다. 몇년 전 까지는 둘이서 방문하더라도 小짜리를 시켰지만 지금은

 

미니 아구찜 메뉴가 추가되서 두명이서 간다면 미니 아구찜을 추천 드리고 싶네요.

해물찜이 먹고 싶다면 아쉽게도 미니 해물찜은 없으니 소짜리를 주문하셔야 합니다 ㅠㅠ

 

엄청 맵지는 않지만 매콤한 수준이라 매운 음식을 잘 못먹는 분이라면 칼국수를 추가로 시켜도 가성비는 괜찮습니다.^^

 

저는 미니 아구찜과 들깨칼국수를 시켰습니다.

 

음식을 주문하면 기본찬이 세팅됩니다.

기본찬 호박죽

 

 

 

기본찬 물김치

 

 

기본찬 샐러드

 

 

기본찬 오이지

 

 

기본찬 땅콩저림

 

 

기본찬 김치

호박죽, 물김치, 샐러드, 오이지, 땅콩저림, 김치가 기본찬으로 세팅됩니다.

가볍게 입가심하고 5분~10분 사이에 음식이 나오기에 가볍게 먹으면서 기다리기 좋습니다.

 

 

주문한 메인메뉴인 둘이서 먹는 신내동 미니 아구찜과 들깨칼국수!

 

미니아구찜 30,000

 

들깨칼국수 8,000

들깨칼국수는 생긴건 밋밋하지만 고소하게 매운맛 잡아 줄 수 있어서 같이먹기에 딱 안성맞춤입니다.

아구찜은 해물찜과 비교하면 비주얼은 그냥 소소하지만 개인적으로 해물찜보다 아구찜을 좋아해서 저는 아구찜을 선호하네요. 식감과 다양한 해물을 원한다면 해물찜이 좋을 듯 합니다. !

 

둘이서 먹고 나면 살짝 부족한 부분은 볶음 밥을 채워 주세요!

 

볶음밥 1인 2,000

 

 

 

둘이서 깔끔하게 클리어!~ 

신내동 해물 아구찜 맛집으로 오늘손칼국수&찜을 추천합니다.

맛도 가격도 나쁘지는 않지만 비싸다고 생각드는 메뉴들도 있으니 2인이상이라면 아구찜보다는 

해물찜을 권해드리고 싶네요 ㅎㅎ

 

월요일 휴무! 꼭 확인하기

 

휴무일은 매주 월요일이니 꼭 참고하세용~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