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화곡동사거리 맛집 특별하면돼지 웨이팅 할만한가?

맛집 vs 낫집

by 편입피플 2020. 5. 14. 01:58

본문

반응형

오늘의 맛집 vs 맛없집 이야기

화곡동사거리 맛집 특별하면돼지 웨이팅 할만한가?


화곡동사거리 맛집으로 알려진 특별하면돼지라는 고기집입니다. 화곡동하면 유명한 삼겹살집인 조연탄있죠.
하지만 너무 유명한 터라 평일부터 주말까지 두시간 이상씩 웨이팅도 하게됩니다.. 코로나사태에도 220분씩 기다려 먹는분들도....여긴.코로나도 피해가는듯?

그만큼 기다리면서까지 먹는건 추천하진 않습니다.

동네 주민으로서 팁을하나 주자면
9시이후 방문하면 거진 웨이팅이 없이 바로 식사 가능합니다 ㅎㅎ

가격대는 부위별 13,000원 껍데기 8,000원

 

오늘은 그 옆집인 특별하면돼지의 이야기 인데요.
저녁시간에는 마찬가지로 웨이팅은 필수입니다.
약간은 덜 기다리는 곳이기도 하지요.

술을 좋아하고 밥보다 안주거리를 찾는 분들이라면
조연탄보다 메뉴가 더 많은 특돼지 집을 추천드리고 싶네요
.

술을 좋아해서 다양한 고기안주의 맛을 보고 싶다면 특돼지!

배도 채울겨무겸사겸사 술도 먹겠다 조연탄!

둘다 맛집으로 알려져있고 각기 다른 색을 가지고 있는 고기집입니다. 전 와이프와 둘이갈때는 조연탄을가거나 너무 웨이팅이 길면 특돼지를 갑니다. 넷 이상의 파티도 특돼지를 가게되네요 ㅎㅎ

기본찬들과 고기. 저희는 둘이서 목살2, 하얀살1, 껍데기1인분을 시켰습니다. 소주 2병과 함께 딱!

배추김치 무한리필

 

콩나물과 무채 무한리필

김치 무한리필
묵은지김치 찌개라고하긴 애매함
목살과 특돼지.버섯
묵은지에 마늘 퐁당
고기 양념, 고추는 직접 잘라서 넣은겁니다.

특별하면돼지의 기본찬은 김치류와 고기에 싸먹을 채소들이 나옵니다. 서로 고기와 조화가 잘되는 찬들로 구성이 되어있죠. 기본찬과 마늘, 고추는 무한리필이라 좋아 하는 분들은 저 처럼 드셔도 될거 같아요~

흡입기에 달린.망치

망치는 다른 용도는 아니고 병따개 입니다 ㅋㅋㅋㅋ
고기다지는.용도인줄 알았다는...

목살 먹는법 1
목살 먹는법 2
하얀살

하얀살 먹어보면 어지서 많이 먹어본 느낌인데? 고기는 아니었던거 같은데 하며 계속 먹다보면 떠오로는 맛이 있습니다. 허니버터칩 ㅋㅋㅋ 쫄깃하고 술안주로 너무 좋았네요.

특돼지의.껍데기

조연탄의 껌데기와는 달리 오징어 칼집낸 비쥬얼이지만 독특하게도 구울때 다른 껍데기와달리 꾸불거리지 않는게 장점이고 맛도 좋습니다.
안주겸 술한잔 걸치러오면 안주로도 딱입니다. 고기와 함께 쌀밥시켜먹는 팀들도 많았는데 전 고기파라..고기 1인분을 더 시켰네요 ㅋㅋ

단점은 숯불이라 잘생기고 이쁜 옆팀 사람들이 연기에 고생한다는게 흠이죠 ㅠㅠ

화곡동 맛집 특별하면돼지를 소개드렸는데요.
이 집은 맛집으로 인정!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